오피

오피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피

오피

오피 인사말

어서 오세요. 형님들~
초대박 특급에이스, 우월한 바디와 남미형 섹쉬함
와꾸, 몸매, 마인드 어느것 하나도 빠지지않습니다.
100% 힐링 책임지겠습니다.

-당신을 책임지는 오피, 당신을 사랑해요 오피, 오피를 너무너무 사랑해

-오피 매니아 여러분, 오피를 즐길줄 아는 당신이 오피맨

오피

오피

오피 안내사항

*마음에 안드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스타일 캔슬 가능합니다.
*공중전화 및 발신제한은 예약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노콘, 골뱅이, 심한 인테리어등 서비스의 제한을 받습니다.
*만취 및 음주는 서비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폰제의 및 타업소실장님들의 스카웃제의는 곧 전쟁입니다.

오피

오피

오피 키워드

밍키넷, 야 동, 소라넷, 천사 티비, 밍키, 뮤료 영화, 물방, 국산, 날씨, 뉴 야넷, 현자 타임, 레드 트리, 미소 넷, 누나 넷, 방앗간, 동인지, 뉴스,exo, 냄비 닷컴, 영화

오피

오피후기에 대한 내용 입니다.

저번 후기로 실장님이 할인혜택 주셔서 추가할인 받고,
모험을 즐기는편인 저는 후기없는 캔디 ㅁㄴㅈ B코스로 초이스후 입장하였습니다.
먼저 추가할인 해주신 실장님께 감사합니다.

먼저 외ㅁ는 뭐 태국이니 그러려니 합니다.
그래도 태국치고 평범한정도는 되서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샤워 ㅅㅂㅅ도 잘 해주더군요. 좋았습니다.
ㅁ매는 약간 통통한정도로 나쁘진 않았습니다.
날씬하고 쭉빠진ㅁ매 좋아하시는분은 별로일수도 있겠네요.
캔디 ㅁㄴㅈ 마인ㄷ도 꽤 좋았습니다.
말은 잘 안통해도 노력을 하는것도 좋았고,
애ㅁ도 잘해주고, 역ㄹ도 잘 받아주었습니다.
ㅅ입해서 본게임으로 들어갔을때도 반응이 좋아서 금방 끝나버린…ㅠ
ㅅㅅ후엔 샤워하고도 시간이 많이 남길래,
침대에 누워서 이런저런 간단 대화를 하며 쉬다가 시간 맞춰서 마무리 했네요.
대화는 생각보다 한국말을 잘 알아먹고 할줄도 알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론 영어도 섞어서 해줘야되는 부분도 있지만,
간단한 영어나 번역기로 태국어 돌려서 했더니 소통에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이게 마인ㄷ에 큰 영향을 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늘 방문, 저는 외ㅁ보단 마인ㄷ를 더 크게 보는편이라서,
캔디 ㅁㄴㅈ 나름 즐달 했습니다.
재방문하게 되면 소라 ㅁㄴㅈ 후기보니 핫하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소라ㅁㄴㅈ 분도 초이스 해보고싶네요.
글을 잘 못써서 말이 이상할수도 있지만, 이상 즐달 후기였습니다.


까다로운 인증을 하고 안내를 받고 입실하였습니다.프사에 는 어리게 되있는대 실대면은 20후반 정도로 보입니다.
앉아서 이야기를 하는대 서울 처자군요.솔직히 서울처자들 이 말은 이쁘게 하는대  위낙 서울처자들 한태 내상을 많이 당해서 별로 안좋아 하는대이야기도 잘하고 새로운 지식?도 배우고 갠츈하내요. 세차시간되서 세차를 서비스 해주는 대 잘해줍니다.쭈쭈바같은건 없구요~
마르지도 통도아닌 적당한 몸입니다.이 언냐도 골반 라인이 좋다능~구장으로 이동 서비스 타임 가슴애무를 상당히 오래해주는대 슬로우슬로우 로 길게해줍니다.
슬금슬금 밑으로 내려 오는대 나의 소중이를 허얼~여자둘이 해주는줄 어떻게 이럴수가 있지!!와우~ 너무 좋아서 좀만더더더더를 . 스킬만으로 끝내고싶었는대 힘들다 하셔서^^;힙라인이 좋아 상위에서 뒤로보면서 하는대므흣하니~ 다시 정자세로 다리도 유연해서 걸치고 젓치고 상당히연체동물같이 좋은 자세가 많이 나옵니다.신호와서 시원하게강강강으로 마무리 하였내요.와꾸많이 따지시면 패스하시고 마인드와 스킬좋아하시는 분들은 갠춘할겁니다.


키작고 슬림하고 보는순간 다행이다 느꼇다. 왜냐 이날 정말 비가 많이 내리는 날이였다. 처음에 광주를 갔을때 비가 오지않고 맑은 날씨였지만 점점 만남 시간이 다가오면서 비가 내리기 시작하였다. 처음엔 우산쓰고 걸어가다가 너무 거쌔지길래 옷들이 다 젖고 신발도 젖기 시작했다. 또 악운으로 길도 잃었다 폰도 꺼졌다.. 아 정말 답이없었다. 포기하고 갈까 하려다 시간이 6시까지 10분남아 찾아보다 못찾으면 가자는 식으로 엄청 뛰어다녔다 진심으로 흠뻑젖었다.. 내가 이렇게까지 해야되나 싶을정도로 한심한 모습이였다. 그래도 다행히도 2분정도 남기고 찾아서 다행이 관리남성분을 만나 층수를 알고 들어갔다. 흠뻑젖은 모습으로 세아의 모습을 보니 정말 다행이다 느꼇다..후 세아는 비에 쫄닥 젖은 나를 보며 위로해주었고 그상태론 추우니 먼저 씻자며 씻겨주었다. 그래도 다행이라 느꼇다. 그후 본격적으로 시합을 시작하니 세아의 입놀림은 대단하다. 솔직히 아무생각없이 발사할뻔하였다. 그 힘든시간을 달려다녔는데 5분만에 끝날뻔하였다.. 워..장난아니다 정신 똑바로 차려라.. 또 본게임에 들어가서는 쪼임도 장난아니다 ㅈㅅㅇ하고나서 ㅎㅂㅇ를 하는데 리얼 조루된줄.. 느낌 지린다. 형님들도 함가봐 말로 설명잘못하겠어 ㅠㅠ 여튼 좋았어.


오랜만에 너무생각이나서 전화후 매니져를 예약했습니다 역시 실장님매너좋으시고 여기는 매니져들도 서비스굿이지만 실장님도 좋아요ㅎ 예약후  장소로이동 도착후 통화후 바로 입실배정받은후 입장 웃으면서 반갑게 맞이해주네요
커피한잔후 샤워를 밎치고나서 침대에 누은후 키스하면서 저도애무를합니다 콘 장착후 앞으로하고 뒤로하고 제가너무빨리끝나 아쉬워했습니다ㅎ
하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ㅎ
매니저분은 일단 작은 체형에도 가슴은 좀큰편이구요
다른 매니져들도 경험해봐야하는데ㅎㅎ
예전에 도좋은기억이있엇는데 아무튼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빠른시일내에 또연락후 찾아뵙니다 여러분들도 꼭추천이요ㅎ 다른매니져들도 다 굿일듯합니다ㅎ 실장님ㅎ 또연락드리고 찾아뵙겠습니다ㅎ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 2017 오피 WORDPRESS OP THEMES